뉴질랜드 가족

The Shearers Quarters- 미니골프, 민우 with Will, Ethan, Micha

All About 크라이스트처치 2011. 11. 11. 12:20

오늘 오후 오랜만에 로니와 안젤라가 시간을 함께 보냈네요. 4번째 출산을 이번 크리스마스즘 앞두고 있는데,

안젤라의 3명의 아이들, Will, Ethan, Micha 모두다 남자아이들인데, 이번에도 남자아기가 출생할 것이라고 하네요.

 

주위의 모든 가족, 친구들이 이번에는 제발 "딸" 이라고 말을 많이 해 주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아들" 입니다.

 

 Will, Ethan, Micha 정원에 있는 play house에서 민우

 The Shearers Quarters에서 체스를 두고 있는 Will과 Ethan, Ethan은 4살인데, 벌써 체스를 진지하게 둘줄 안다고 하네요.

옆에 있는 여자아이들이 Will과 Ethan이 체스두는것을 알지 못하고 계속 "체스 말" 을 옮겨서 어쩔줄을 몰랐다고 하네요.

 The Shearers Quarters 카페에서 주문한 아이들을 위한 음식입니다.

 어떻게 말을 옯겨야할지 곰곰히 생각을 하고 있는 Ethan의 모습

 바로 옆에 있는 미니골프장에 가서 미니곯프도 하는 모습입니다.

 우리 14개월 된 민우는 미니골프의 룰을 아는지 모르는지, 골프 채 2개를 가지고 이곳 저곳을 다니는 모습이구요.

 집에서 돼지키워볼까 생각중입니다. The Shearers Quarters 에서 조그만 돼지 $50 정도면 살수 있다고 하는데,

조그만 돼지 키우는 재미, 민우에게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돼지를 키우기에는 정원이 좁아서 고민중입니다.